핫이슈

진심이 닿다 6회 리뷰 줄거리 7회 예고 본문

드라마가 좋아

진심이 닿다 6회 리뷰 줄거리 7회 예고

기다리는마음 2019. 2. 22. 00:24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연출 박준화

극본 이명숙,

진심이 닿다 6회 리뷰

정록은  "혹시 좋아하십니까?"라고 진.

심에게 물어봐요. 진지하게

 

정곡을 찌른 질문에 당황한 진심은

자신의   마음을 말할 뻔 했어요. 현실은 

  삼겹살을 좋아하냐고 물었던 거예요. ㅎㅎ .

횡설수설하는 진심... 

삼겹살을 먹으면서, 진심은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권정록을 향해 "변호사님 연애 한번도 안해봤죠? 정말 사람 마음을 모르시네요".라고 말해요.

 "오진심씨는 연애 해봤냐?"라는 정록의 질문에,  오진심은 "저는 '센다방'이라는 연애 프로그램 진행도 했어요. 기사 찾아 보시라"고 말하는데...

 정록은 "오윤서, 알고보니 모태 솔로라는데요?"라며 기사를 읽고 오진심을 놀렸어요.

임윤희 공판때문에 야근을 하고 함께 퇴근하는 두사람,

엘리베이터를 타는 순간, 갑자기 엘리베이터가 멈추고...어두운 엘리베이터에서 무서워하는 진심을 안정시키기 위해 정록이 가까이 가면서.. 콩닥콩닥 하는데...

딱~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경비아저씨가 오셨네요.

밑에서 기다리고 있던 매니저 공혁준(오의식 분)은 오진심에게 다가가 "괜찮냐. 다친데 없냐?"라며 걱정하고, 혁준에게 질투를 느끼는 정록,

 게다가 공혁준이 권정록에게 "우리 윤서 너무 부려 먹는 것 아니냐"라며 불만을 제기까지 해요.

 

다음날 출근한 권정록에게 오진심은 커피를 타주겠다고 했지만 권정록은 거절해요.

진심에게 "그 남자가 부려 먹지 말라"고 말하면서, "남자친구 아니냐"며 묻는 정록.

이에 오진심은 "무슨 말이냐. 절대 아니다. 그냥 사촌오빠다"라고 말해요. 

그러니까 권정록은 슬그머니 웃으며 "그럼 커피 한잔 부탁드린다"라며  좋아하네요.

권정록과 진심은   임윤희 사건 현장에 갔다가 괴한이 내리쳐서 정록이 다치는데...

 오진심은  다친 정록을 걱정하며 병원에 데려가줘요. 

권정록은 자신을 걱정해주는 오진심의 진심에 감동한답니당.

결국 권정록은 자신의 의뢰인이 동생을 위해 살인죄를 뒤집어썼다는 것을 법원에서 밝혀내서 임윤희 사건에서 승소했어요.

 회식을 하자는 연대표의 제안을 거절하고....

6시 칼퇴근을 하던, 정록은 오진심에게 소주를 한잔 하자고 제안해요.

감자탕집에서 마주 앉은 두 사람은 소주잔을 기울이며 한발짝 진심이 닿아요.

정은 오진심이게 "정말 고맙다. 꼭 승소할거라고 말해주고, 다쳤을 때 누구보다 걱정해 줘서. 고맙다"라고 마음을 드뎌 표현하네요.

오진심은 "피곤해서 회식도 안한다고 해놓고 왜 저한테 소주 마시자고 했어요?"라고 설레해요.

 권정록은 "오늘은 그냥 둘이서 한잔 하고 싶어서요"라고 서투르게 마음을 전해요.

길을 걷다가 갑자기 웃는 진심... " 그때 제가 손 시렵다고 했더니 호주머니에 손 넣으라고 하셨을 때, 저는 제 호주머니에 넣으라는 말인줄 모르고 변호사 호주머니에 넣지 않았느냐"라며 "저를 그렇게 걱정하시리 없는데. 제가 드라마를 많이 해서 현실 감각이 없다"라고 말하며 진심은 웃어버려요.

그러자 권정록은 오진심의 손을 잡으며 자신의 호주머니에 넣고,  "오진심씨가 저를 걱정해주고 신경써주는 것처럼 저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애틋한 눈빛을 보내며 연애가 시작되네요...


진심이 닿다 5회 줄거리 리뷰 6회 예고 파스타 핑크

킬잇 나나 장기용 OCN토일 킬러 등장인물 관계 몇부작 줄거리 트랩후속

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줄거리 몇부작 제작진 케이퍼물

트랩 이시훈 스냅백 도련님 4회줄거리 5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트랩 오륭 실제나이 키 인간사냥꾼실체 3회줄거리 4회예고 스냅백 이시훈

열혈사제 고준 실제나이 키

슬플때 사랑한다 1회예고 등장인물관계도 지현우 박한별 박하나 류수영 왕빛나 티져에고

드라마 아이템 주지훈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김강우 진세연이정현

리갈하이 jtbc금토드라마 일본원작 리메이크 줄거리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원작과 차이점

빙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고준희 송새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