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트랩 이시훈 스냅백 도련님 4회줄거리 5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본문

드라마가 좋아

트랩 이시훈 스냅백 도련님 4회줄거리 5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기다리는마음 2019. 2. 18. 12:48

트랩 4회 잘 보셨나요?

이제 점점 트랩에서 수상했던 비서 이주빈의 

까지 밝혀지고 인간사냥꾼의실체와 

그들의 악마적 근성까지 밝혀졌네요.

 그리고 악에 굴하지 않고, 싸우는 사람과 

어쩔 수 없이 중간에서 고민하다가 

악에 동조하는 사람들로 나뉘어 지네요.

3회를 보고 트랩의 홍원태가 왜 이서진가족을

 인간사냥 했는지가 좀 이해가 안되었는데요.

이서진과 이주빈은 홍원태를 하수인으로 두고 있는

 인간사냥꾼 악마클럽의 실체를 밝히고자 조사중이었고,

 트랩 강우현이 사랑하는 척 하는 아내 

연수(서영희역)는 역시 홍원태와 불륜이었네요.


강우현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

트랩 홍원태와 서연수는 강우현에게 정체가

 탄로난 것을 눈치채고 강우현과 아들 

시우까지 사냥남으로 삼은거 같네요.

트랩 도련님이시훈

오늘은 씬 스틸러 인간사냥꾼 악마클럽의 도련님, 

일명 스냅백 이시훈과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시훈 스냅백쓰고 모두를 발아래로 보는 시선

같지 않다는 표정, 갑 of 갑 도련님 맞네요.

트랩 고동국(성동일역)과 과거 악연까지 겹치면서

개망나니에서 악마로 커버린 거대그룹의  아들로, 

대부분 허당미가 있는 재벌자제의 갑질이 아니라

 악랄함과 비열함이 가득한 갑질이라 너무 섬뜩했어요.

도련님 스냅백역 이시훈은 1984년생으로

 올해 35세네요. 키는 177cm 69kg입니다.

군 제대를 하기 전부터 연기가 하고 싶어져서, 

영문학을 전공했다가 제대후 연극학과로 편입했고

조금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도 늦은게 아니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망설였는데,  집안에서 반대를 안해서 배우의 길로

 들어설 수 있었다고 합니다. 

10여년동안 다양한 연극무대에서 연기의 내공을 쌓아온

 베테랑 배우로, 수영, 승마, 피아노 다양한 취미와 

영어, 일어, 중국어 3개국어를 한다고 하네요.

  

이시훈은  SBS ‘수상한 파트너’를 시작으로

SBS ‘리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의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췄고,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시훈은 

황은산(김갑수분)의 일본인 제자 요시노 고로 출연,

 어눌한 한국말투로 재미와 마지막에

 일본에서 아기씨를 숨겨주고 지켜주며

같이 가자는 애신(김태리분)에게 "나는 못간다"라고 

말하며 묵직한 감동도 같이 주었네요.

 tvN ‘남자친구’에서 극중 남자 주인공 김진혁(박보검 분)의 

 동화호텔 홍보팀 ‘박대리’로 출연해서

 때로는 친근하고 때로운 얄미운 현생 리얼

 직장상사 박한길 역할을 현실감 표현햇어요. 


 ocn트랩에서 이미지 변신 씬스틸러 인간사냥꾼대장 

도련님,스냅백역을 실감나게 연기하고 있네요.

고등학교때 마약파티를 벌이다 마약 밀거래 현장 

으로고동국(성동일역)에 잡히지만, 아버지

 백으로 2시간만에 혼자만  풀려나가고

, 그 보복으로 고동국의 아들을 차사고로

 죽게 만들고, 고동국가정을 파탄냅니다.

 

수사끝에 범인을 잡으러 온 고동국(성동일역)에게

 미국으로 유학가니, 돈 많이 벌어 놀러오라고 하고,

 

동료형사를 매수하여 증거도 다 없애고, 

고동국(성동일역)의 허리까지

 아작내버리는 나쁜 놈이네요.

그러던 스냅백은 인간사냥꾼의 수장으로

  악행을 저지르는 사람이 아니라 

악마가  되어 인간사냥을 즐기고 있네요. 

이 스냅백의 최후가 어떻게 될지, 

무사하면 홧병날꺼 같아요.ㅠㅠ


트랩 이시훈 출연작


영화 < 불한당> 단역 재호패거리3


독립영화 <해독제는 없다> 주연


드라마 <시를 잊은그대에게> mri실 선배


드라마 <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박팀장


[ 연극 ]


겨울이야기

바케레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세자매

이상, 12월12일

너와 함께라면

굿바이 파더

다이빙 보드 위의 고래

종로 갈매기

나에게 불의 전차를

푸른배 이야기

가을 반딧불이

그와 그녀의 목요일

미스프랑스

월남스키부대

하드보일드 멜랑꼴리아

쯔루하시 세자매

이카이노 이야기

경숙이, 경숙이 아버지 


트랩 스냅백 이시훈 배우,

악행을 단죄하고 싶네요.


Comments